이래서 광주사랑이사에서 하라고 주변에서 그랬나봐요~ㅎㅎㅎ 여러군데 견적본 곳에서 가장 믿음이 가는 곳을 고르라는 주변 조언에 따라서 딱 픽 했는데 역시 제가 눈썰미가 좀 있는듯..ㅎㅎ 이사 오실 때 팀원분들이 일단 친절하고 매너가몸에 베어 있는 것 같아서 이사하면서 사람때문에 불편한 건 없었어요정말 ㅎㅎ 보통 이사하면 제가 짐이 된것 같고 막 괜히 종종 걸음 하게 되는데 이곳은 제 의견하나하나 다 물어보고 조율해서 해주셔가지고 정말 짐만 옮기는 이사가 아니네 라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ㅎㅎㅎ멋진 매너가 몸에 벤 광주사랑이사 분들 감사!!!
광주사랑 진짜 친절하시네요 이사 오기 전 집이 워낙 진입로도 좁고 이것저것 환경이 안 좋아서 견적 온 몇 군데 이사 업체에서는추가 금액을 엄청 요구하시더라구요. 근데 그럴만하다고 생각했는데... 사장님은 필요한 부분에 대해 상세히 저희가 이해할 수 있게 친절히 설명해주시면서 왜 이 금액이 산정되는지에 대해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이삿날도 먼저 오셔서 급하게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주변 이웃들에게 피해가지 않게 하시려는 모습에 아 이분은 찐이구나 싶었습니다. 광주 분들 이사는 여깁니다
광주시랑이사 최고!!. 결혼 후 세번째 이사만에 괜찮은 업체를 찾은듯요... 득템한 기분입니다. 아침에 네분이 웃으며 들어오셨는데,,, 와 우리동네에 이런 포장이사짐도 있었나!!....와우~. 견적때 자랑하셨는데 다들 그렇게 말하려니... 의심반 기대반 했는데 오늘 오신분들 친절도와 포장 숙련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아파트 흡연 매너까지.. 점수 완전 후하게드리고 갑니다. 중요한 정리도 몇 가지 수납 공간 없는 갈 곳없는 물건들 빼고는 반듯하게 정리되었고, 청소 상태도 내집같은 마음으로 해주셔서 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이렇게 친절하신 분들이 광주에도 있었다는게..... 일하시는 분들 매너가 정말 훌륭하십니다. 맘카페 후기 별도 안믿는 편인데 견적오셨던 분이 다른 분들보다 믿음가게 설명해 주셔서 계약하고 중간에 궁금한 게 있어 질문해도 아주 친절하게 답변을 주셨습니다. 계약하면 나 몰라라 하는 회사들 많던데 신뢰가 쌓인 만큼 이사날도 그렇게 걱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깨끗한 자재들이 집으로 들어오고.. 오랫동한 함께 일해 오셨는지 포장도 척척 생각보다 일찍 차량에 짐이 다 실렸어요... 버릴물건들도 분리수거 장소에 차곡차곡 잘 쌓아주셨어요... 새로 이사한 곳에서는 바닥부터 안전하게 해서 사다리차로 짐을 내렸는데 저번 이사때는 물건 박스가 아래로 떨어지는 사고가 있어서 이번은 어떨지 지켜봤지만 모든 짐들이 안전하게 방으로 들어와서 하나둘 제자리에 수납이 척척 되었어요...새로산 가구나 가전들이 안전하게 정확한 위치에 세팅 잘 해주셨고 자잘한 짐들 또한 제자리에 보기좋게 정리해 주시고 가셨어요. 오늘 오신 4명의 현장분들 수고 많으셨으며, 별 5개가 아깝지 않게 이사해 주셨어요. 다른 맘들에게도 많이 소개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남자 사장님하고 여자사장님 카톡에서 얼굴보고 방문 오시기 전에 미리 마음 정했는데 가격도 세군데 중에 딱 가운데라 바로 계약했는데 이사 오신분들 너무 친절하게 이사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까지 들게 해 주셨어요. 사다리차 끌고 오신 분도 새로산 건데 오늘 처음 나오는거라며 운이 좋으시다고 말씀해 주시는데 이사날에 이렇게 마음이 넉넉해 지기는 처음이에요. 여러상황들이 힘든 이사날이였는데 원래 있던 집보다 깔끔하게 정리해 주셔서 칭찬글 남깁니다. 광주사랑이사는 정말 믿고 할만한 이사업체다 라고 칭찬하고 갈께요.
광주사랑이사 감사합니다. 대기 시간도 있었고 차량주차로 이사도 지연되고 가구도 몇가지 안들어와 있고 여러가지로 주변상황들이 일하시는 분들께 힘들 만할 상황들 이였는데 커텐이며 스팀청소까지 끝까지 친절하게 최선을 다해주신 느낌을 받아 감사글 올립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사를 첨 하는거라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했슴.짐은 얼마 없어 일반이사로 하려다 상담여자분이 혼자사는 짐이 아니면 포장이사가 여러면에서 고객에게 유리하다 해서 과감히 포장이사로 결정했습니다. 차분하면서도 신속하게 포장하시고 이삿짐을 싸는 동안은 저희는 구경만 했습니다. 큰 짐들이 제자리를 잡고 세탁기 물 새는지도 살펴주시고 액자랑도 다 못 박아서 걸어주시고 스팀 청소기로 거실 미실때는 속이 다 후련했습니다. 이래서 포장이사로 하는구나 했습니다. 주방짐은 제가 살림할때보다 더 꼼꼼하게 정리해 주셔서 정말 감동받는줄요. 제가 지금 혼자몸이 아니여서 더 그랬나 봅니다. 너무너무 수고 하셨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광주사랑이사 정말 최고의 포장이사짐 입니다.